선교편지
*선한 사마리아인 선교센터'와 '선한 사마리아인 교회 설립'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오랜 기도제목이었던 선교센터와 교회설립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지난 2008년 선교사로 파송받은 이래 약 14년이 지난 현재까지 말레이시아 밀림사역과 캄보디아 선교사역을 은혜로 감당하였습니다. 이제 그간의 선교과정과 경험들을 통해서 선교지에서 진정으로 감당해야 할 사역이 무엇인지를 깊이 생각하며 '선교센터'와 '캄보디아인들을 위한 교회'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예수님의 선교비전은 "밥상, 치유, 비전" 이셨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이천년이 지난 지금까지 변함없는 선교의 핵심주제입니다. 인종과 지역과 민족을 망라하여 배고픈 이들에게 먼저 밥을 먹이고, 몸과 마음과 영혼을 치유하고 회복하여, 다시금 비전을 품고 인생길을 가게 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선교의 과제입니다. 저도 그러한 주님의 선교비전을 다시금 마음에 품고 힘껏 출발하려 합니다. 그래서 센터와 교회이름도 예수님의 선교비전에 가장 잘맞는 "선한 사마리아인 선교센터"로 명했고, 교회이름도 "선한 사마리아인 교회" 정했습니다.
아직 간판도 못달았고 예배당도 십자가와 강대상 하나 갖다 놓은것 뿐이지만 날마다 감사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교센터와 교회가 설립되면,
1. 캄보디아의 많은 개척교회들과 목회자들을 섬기고,
2. 캄보디아 초중고학교를 대상으로 학교선교를 할 것이며,
3. 지금도 하고 있는 고아원 운영과 같은 특수목회도 지속하고,
4. 설립될 교회를 통하여 캄보디아 젊은이들,대학생들을 키우는 제자양육사역과 청년부흥운동을 할 것입니다.
5. 말레이시아 밀림에 지부를 세우고 밀림사역도 계속 해나갈 것입니다.
센터와 교회구조와 관련해서,
1층은 캄보디아 직원들 사무실과 주방,
2층은 제 사무실과 회의실(다목적실),
3층에 게스트룸과 직원숙소,
그리고 옥상(옥탑공간)에 예배당을 꾸밀 것입니다.
앞으로 '선한 사마리아인 선교센터'와 '선한 사마리아인 교회'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캄보디아를 포함하여 동남아시아, 온 세상에 주님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는 베이스캠프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